보도자료

제니엘그룹, 2020 하반기 경영전략회의 개최

  • 날짜 2020.06.08
  • 조회수 4,672
 


제니엘그룹, 2020 하반기 경영전략회의 개최

□ 제니엘그룹, ‘2020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 진행
◦ 제니엘그룹(회장 박인주)은 지난 6월 3일 본사 대강당에서 2020년도 하반기 전사경영전략회의를 진행했다.
◦ 이번 경영전략회의에서는 각 계열사 및 본사 본부의 상반기 성과와 함께 하반기 목표 달성계획에 대한 발표를 가졌다.

□ 제니엘 유통사업부, 제니엘시스템 상반기 최우수 경영실적 수상
◦ 이어진 2부 경영실적에 대한 시상에서는 제니엘 유통사업부가 상반기 최우수 본부상을, 부산사업부가 우수상을, 컨택센터사업부가 장려상을 수상했다.
◦ 그룹사 경영실적 시상에는 제니엘시스템이 최우수 그룹사로, 제니엘이 우수 그룹사로, 제니엘휴먼이 장려상을 수상했다.

□ 최우수 성공·실패 사례 선보여
◦ 각 본부 및 계열사의 성공·실패 사례에 대한 발표에서 상반기 최우수 사례는 제니엘시스템 이인화 대리의 ‘업무프로세스 혁신을 통한 성과창출 사례’가 차지했다.
◦ 우수상은 ‘신 시장 선견 및 전략적 의사결정 성공사례’를 발표한 제니엘시스템 정상재 대리, ‘성남시의료원 운영 사례’를 발표한 제니엘 의료사업부 이수종 사원이 차지했다.
◦ 장려상은 ‘삼성웰스토리 용인센터 분류파트 성공사례’를 발표한 제니엘휴먼 양대익 과장, ‘신규 계약 전략적 성공사례’를 발표한 제니엘시스템 정재승 대리, ‘은행 콜센터 수주 성공사례’를 발표한 제니엘 컨택센터사업부 정종학 대리, ‘입찰결과 분석을 통한 제안경쟁력 강화’를 발표한 제니엘 컨택센터사업부 김현정 차장이 차지했다.

□ 제니엘그룹 박인주 회장은 “2020년 상반기는 우리가 한 번도 겪지 못했던 외부 변수로 특히 더 어려웠던 시기였다.”고 말하며, “위기를 기회로 만들 수 있는 능력으로 시장을 분석하고 예측해 하반기 우리만의 핵심역량을 발휘하자.”고 조언했다.



보도자료 바로가기 ▶ [프라임경제] "위기를 기회로" 제니엘, 2020년 하반기 경영전략 수립"
Error Message : Query was empty